[마케팅원론] 롯데껌의 마케팅 전략(戰略) [`A+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21:22본문
Download : lotte.ppt
이課題는 롯데껌의 마케팅 전략(戰略) 을 분석한 課題입니다^^
이과제는 롯데껌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 당연히A+받았구요..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4.롯데 껌에 대한 소비자 analysis(분석)
*롯데가 직면한 상황
⇒ 기능의 경우 ‘입냄새 제거’ 정도만 소비자가 수용하고 있다
⇒ 시장의 정체성 가속화
3.껌시장 확대 방안
6.CONCLUS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껌에 대한 소비자 analysis(분석)
롯데,껌,마케팅,소비자,브랜드
5.롯데 껌에 대한 브랜드 관리 및 戰略
<목차>
당연히A+받았구요..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 PLC(Product Life Cycle)상 성숙후반기 내지는 쇠퇴전반기로 판단된다된다...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전체시장 규모는 1990년을 정점으로 점차 감소하여 2000년 기준 국내 생산자 기준으로 1500억원으로 위축되고 있는 상황이다.
Download : lotte.ppt( 43 )
정말 열심히 조사한 課題입니다^^
새로운 change(변화)의 시도에 따른 위험을 회피하려는 공급자의 학습effect로 인하여 신관념의 상품(브랜드) 도입 노력보다 Me-too 戰略을 구사하는 경향이 심화되고 있따
M/S는 L사가 60%, H와 O사가 각각 20% 가량 점유하는 3사 지배구조로 형성되어있따 ⇒ L사의 Leading 그리고 H, O사가 Challenging하는 경쟁구조
2000년 현재 제품의 종류는 아래와 같이 맛, 향, 그리고 기능으로 구분되고 있따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껌시장이 직면한 상황
순서
[마케팅원론] 롯데껌의 마케팅 전략(戰略) [`A+report`]
1.껌 시장 및 롯데 껌이 직면한 상황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