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마치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계획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05:02본문
Download : 웨딩마치 사업계획서.hwp
그에 맞게 혼수품이나 결혼상품에 대해서 신중해야 할 것이다. 보다 넓은 시장을 통해서 선택...
2. 창업동기결혼은 가정의 큰 행사 중 하나이다.
*사업의 가능성
결혼할 남녀나 관심있는 사람들과 이를 대상으로한 사업주에 욕구를 충족시킴으로써 발전의 가능성이 크다고 본다. 보다 넓은 시장을 통해서 선택... , 웨딩마치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Download : 웨딩마치 사업계획서.hwp( 70 )
순서
2. foundation(창업)동기
2. 創業동기
결혼은 가定義(정이) 큰 행사 중 하나이다.다양한 광고에 따른 광고 수익기대.
라.결혼상품이 다양화 됨에 따라 넓은 시장을 구축할 수 있다
4. 사업의 전개 방향
1단계: 각 결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 및 정보를 수집
2단계: 회원사 섭외(광고 청탁)
3단계: 인테넷 site구축
4단계: 홍보
5단계: 가입자 모집
5. 향우계획
가입자의 호응도가 높으면 전국적으로 많은 회원사를 모집하고 그에따른 광고 수익으로 이벤트 제공 및 marketing 책략으로 가입자의 수를 늘이고 독창적인 사이트로 자리를 잡을것이다.
사업계획/기타
웨딩마치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계획서) )
설명
,기타,사업계획
결혼은 가정이 큰 행사 중 하나이다. 홍보에서도 고객의 입과 입에서 전달하여 많은 가입자 수를 가지게 될 것이며 이에따른 부수적인 광고수입을 기대할 수 있으것이다. 그에 맞게 혼수품이나 결혼상품에 대해서 신중해야 할 것이다. 또한 저렴한 광고비용으로 사업주의 부담을 줄이고 자신들만의 기획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것이라고 본다.
결혼은 결혼 행사이외에도 많은 구매를 수반하고 그 구매에는 정보가 가치를 가질 수 있다 그러나 이 사업의 경우 11월까지 웹사이트를 구축한다고 생각할 경우 사업계획의 수정은 불가피하다. 또한 지금까지 잘 알지못했던 다양한 정보를 통해 평생에 한번뿐인 결혼을 의미있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목표(goal)고객을 명확하고 상세히 규정해야 그에 맞는 정보…(skip)



다.
3. 사업의 기대효율
가.결혼에 대하여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광고를 통해 많은 고객층을 확보할수있다
나.인테넷을 통해 각 상품을 한 장소에서 구경할 수 있고 가격에 대한 비교도 가능할 수 있다 또한 결혼에서 중요한 각가지 보석을 자신들만에 의미있게 디자인할 수 있고 가격 정보 도 알수있다
다. 보다 넓은 시장을 통해서 선택의 폭을 넓히고 본인에게 알맞는 상품을 저렴하고 알뜰하게 마련할 수 있도록 하는게 목적입니다. 그에 맞게 혼수품이나 결혼상품에 마주향하여 신중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