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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코는 없다 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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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2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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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80년대의 소설들이 그 내용적 전망에 합당하게 전통적인 리얼리즘적 방법을 통해 현실의 구체성으로부터 보편적 진리를 추출해내는 특수성으로서의 소설 형식을 탐구했다면, 90년대의 소설은 형식적으로는 과거 소설의 장르적 틀에 의심어린 시선을 던지며 새로운 형식파괴의 형식을 experiment(실험)하며 재현가능성에 대한 미시적인 검토를 행하고, 독특하게 현상하는 -- 어쩌면 그간의 포스트모더니즘 논의가 가져온 간텍스트적 影響관계에 의해 더욱 증폭되었을 -- 다원적인 세계로…(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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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다.


1. 새 시대의 새로운 대안, 최윤의 글쓰기

2. 작품 내용分析(분석)과 요약

3. 하나코는 없다, 장진자만 있을 뿐...

4. 여성의 존재 상실과 피상적 인간관계에서 오는 타자화

5. 맺음말



1. 새 시대의 새로운 대안, 최윤의 글쓰기

90년대 들어서면서 눈에 두드러지게 나타난 소설적 현상은 주제와 형식의 양측면에서 기존의 현실을 반성하는 움직임이라 할 것이다.하나코는없다감상문 , 하나코는 없다 서평감상서평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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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감상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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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코는없다感想文(감상문)





하나코는 없다 서평이며, 작품 내용분석과 요약을 해놓은 글이고, 여성의 존재 상실과 피상적 인간관계에서 오는 타자화에 대한 글입니다.




하나코는 없다 서평


하나코는 없다 서평이며, 작품 내용분석과 요약을 해놓은 글이고, 여성의 존재 상실과 피상적 인간관계에서 오는 타자화에 대한 글입니다. 즉 80년대의 소설들이 정치적 정세의 흐름에 민감하게 反應하며 외적으로 드러난 歷史(역사)적 흐름의 저변에 깔린 ‘본질’을 파악하는 사회학적 전망에 깊이 침윤되어있었다고 한다면, 90년대의 소설은 내용적으로는 과거 歷史(역사)의 흐름의 중앙에서 호흡하고 있었다는 ‘현실성’으로부터 일정한 거리를 두고 현실뿐만 아니라 현실에 대한 작가적 대응의 문제를 반성적으로 다시 사고하기 처음 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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