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자원개발 및 홍보 기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02:09본문
Download : 자료27.hwp
나. 지속 가능한 관광개발 모델
3. 관광개발기법의 유형
7. 맺는 말
가. 주의를 끄는 단계
라. 선호형성단계
다. 긍정적 태도 형성단계
가. 개발이익 귀속 주체별
나. 이해시키는 단계
6. 홍보 事例
관광자원개발 및 홍보 기법
홍보를통한판촉활동단계 관광개발기법의유형 관광개발의새로운패러다임 지속가능한관광개발모델 / (지속 가능한 관광개발 모델)
홍보를통한판촉활동단계 관광개발기법의유형 관광개발의새로운패러다임 지속가능한관광개발모델
라. 관광자원화와 관광상품화
바. 채택단계
1. 머리말
5. 판촉믹스(홍보수단)의 선택
홍보를통한판촉활동단계 관광개발기법의유형 관광개발의새로운패러다임 지속가능한관광개발모델 / (지속 가능한 관광개발 모델)
지속 가능한 개발이란 경제성장과 environment(환경) 정책을 통합시킨 槪念으로서 생태계를 파괴시키지 않고 environment(환경) 도 훼손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경제의 지속적 성장을 보장하는 개발 방식이다. 관광벨트와 관광거점
가. 지속 가능한 관광개발(sustainable tourism development)
사. 어느 단계에 있는가?
2. 관광개발의 새로운 패러다임
설명
마. 구매단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나. 개발주체별 관광개발
순서
Download : 자료27.hwp( 50 )
다. 따라서 지속 가능한 관광개발은 관광자원의 적극적 개발을 지양하고, environment(환경) 보호와 자연보전을 고려한 적절한 개발과 활용으로 관광자원 이용의 지속성을 보장하는 것이다(Agenda 21)
4. 홍보를 통한 판촉활동 단계
가. 지속 가능한 관광개발(sustainable tourism developmen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