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co.kr [마케팅원론] 롯데껌의 마케팅 전략(戰略) [`A+report`] > ab1636 | 163.co.kr report

[마케팅원론] 롯데껌의 마케팅 전략(戰略) [`A+report`] > ab1636

본문 바로가기

ab163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원론] 롯데껌의 마케팅 전략(戰略) [`A+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21:22

본문




Download : lotte.ppt





이課題는 롯데껌의 마케팅 전략(戰略) 을 분석한 課題입니다^^
이과제는 롯데껌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 당연히A+받았구요..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4.롯데 껌에 대한 소비자 analysis(분석)


*롯데가 직면한 상황
⇒ 기능의 경우 ‘입냄새 제거’ 정도만 소비자가 수용하고 있다
⇒ 시장의 정체성 가속화

3.껌시장 확대 방안



6.CONCLUS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껌에 대한 소비자 analysis(분석)
롯데,껌,마케팅,소비자,브랜드


5.롯데 껌에 대한 브랜드 관리 및 戰略

<목차>
당연히A+받았구요..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lotte-4153_01.gif lotte-4153_02_.gif lotte-4153_03_.gif lotte-4153_04_.gif lotte-4153_05_.gif

⇒ PLC(Product Life Cycle)상 성숙후반기 내지는 쇠퇴전반기로 판단된다된다...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전체시장 규모는 1990년을 정점으로 점차 감소하여 2000년 기준 국내 생산자 기준으로 1500억원으로 위축되고 있는 상황이다.


Download : lotte.ppt( 43 )



정말 열심히 조사한 課題입니다^^

새로운 change(변화)의 시도에 따른 위험을 회피하려는 공급자의 학습effect로 인하여 신관념의 상품(브랜드) 도입 노력보다 Me-too 戰略을 구사하는 경향이 심화되고 있따


M/S는 L사가 60%, H와 O사가 각각 20% 가량 점유하는 3사 지배구조로 형성되어있따 ⇒ L사의 Leading 그리고 H, O사가 Challenging하는 경쟁구조

2000년 현재 제품의 종류는 아래와 같이 맛, 향, 그리고 기능으로 구분되고 있따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껌시장이 직면한 상황
순서
[마케팅원론] 롯데껌의 마케팅 전략(戰略) [`A+report`]
1.껌 시장 및 롯데 껌이 직면한 상황
설명

다.
Total 6,64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