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SAS의 CRM Solut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6:19
본문
Download : 한국SAS의 CRM Solution.hwp
고객의 행동을 analysis(분석) , 예측, 점수화 및 그룹화하기 위한 데이터 마이닝 도구
데이터 마이닝 기술…(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고객을 주제영역으로 한 데이터웨어하우스의 가장 큰 이슈는 기업이 보...
고객을 주제영역으로 하는 데이터웨어하우스(또는 데이터 마트)의 구축 고객을 주제영역으로 한 데이터웨어하우스의 가장 큰 이슈는 기업이 보... , 한국SAS의 CRM Solution경영경제레포트 ,
다.,경영경제,레포트
고객을 주제영역으로 하는 데이터웨어하우스(또는 데이터 마트)의 구축
한국SAS의 CRM Solution
설명
순서
Download : 한국SAS의 CRM Solution.hwp( 61 )
고객을 주제영역으로 하는 데이터웨어하우스(또는 데이터 마트)의 구축
고객을 주제영역으로 한 데이터웨어하우스의 가장 큰 이슈는 기업이 보유한 그리고 이용 가능한 운영계 시스템과 인구통계학 데이터, 외부데이터의 통합이라고 할 수 있다 기업들의 대부분은 고객데이터, 판매데이터, marketing 데이터를 통합하지 못하였다. 또한 현재의 고객데이터는 단지 인구통계학 데이터만 갖춘 정도인데 활용이 불가능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도 부지기수이다. 데이터의 통합에 의한 데이터 웨어하우징의 구축은 CRM의 현실적인 장벽을 극복하는 주요기술이 되며 고객에 대한 고급정보, 가치analysis(분석) 을 위한 기반이라고 할 수 있다 데이터통합은 고객을 이해하는 첫 걸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