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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도공조(주)의 김치냉장고 “딤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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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9 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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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도공조(주)의 김치냉장고 “딤채”
다.,생활전문,레포트





만도공주 주식회사의 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딤채는 겨울철 김장김치 보관의 최적 땅속 온도를 유지해주는 항온기술로 온도편차를 ±1℃ 사이를 유지해주는 기술로 김치를 맛있게 익게 하면서도 4개월이나 장기보관이 가능하도록 했다. 김치가 최고의 맛을 내려면 0~7℃에서 일정기간 저온 숙성해야 하고, 저온 숙성된 김치는 땅속에서처럼 기온變化가 적은 상태에서 저장되어야 그 맛깔스러운 맛이 제대로 난다. 아무리 기능이 많고 디자인이 예뻐도 결국 김치 냉장고를 구매하는 이유는 맛있는 김치를 먹기 위해서 이다. 이것은 뒤집어 말해서 김치 냉장고의 core이기도 하다.[전자상거래]마케팅분석딤채 , 만도공조(주)의 김치냉장고 “딤채”생활전문레포트 ,




1. 김치냉장고 시장의 상황은....
2. 시장기회analysis
가. SWOTanalysis
나. STPanalysis
3. marketing 戰略
가. 4P(제품, 가격, 유통, 촉진)
나. marketing program
4. 성과analysis 및 발전방향



2. 시장기회analysis
가. SWOTanalysis
(1) 강점
① 높은 기술력
만도 공조가 34개월 동안 34억원을 쏟아 부어 개발한 `딤채` 기술의 core은 김장김치 맛의 재현이다. 이것은 적게는 ±2℃에서 크게는 ±8℃의 온도 편차를 보이는 경쟁제품과는 差別화 된 기술이라 할 수 있다 이것이 경쟁 제품들은 김치가 얼어버렸다느니 냉화(음식물이 냉동될 경우 수분이 다 빠져나가 뻣뻣하게 되는 현상)가 되었다느니 심지어는 본래의 기능을 잃고 맛있게 담은 김치가 보관 과정에서 맛이 없어졌다는 …(省略)
레포트/생활전문



[전자상거래]마케팅分析(분석)딤채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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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만도공주 주식회사의 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전술에 대하여 分析(분석)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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